포커에이스 포커 라이어스

 

 



포커에이스
 
가입코드 YYYY
 

⭐️포커에이스⭐️

✨pc , 아이폰 , 안드로이드 가능✨

🎁새해 특별이벤트 !! 5 5!🎁

🎁첫 충전 5만 시 5만 지급(최대)🎁

🌈매충전 15%

🌈레이크백 1%

🌈100% 실유저 (봇 없음)

🌈매일 저녁 7시 개런티 50~100만원 토너먼트

🌈주말 저녁 7시 개런티 200만 무료토너

🌈짱구베팅 방지 위한 ip표기 / 24시간 감시

❇️poac88.com

❇️추천코드 YYYY

❇️추천코드로 가입하셔야 1 1 적용❇️

텔레그램 문의 ksw3358486



한 명이 트럼프를 뽑는다. 에이스와 킹으로만 한 벌의 트럼프를 만든다. 에이스가 들어왔다면 나위없이 ‘에이스’라고 말한다. 라이어스 포커는 한아지의 트럼프오락이다.

맞은편방은 그가 정말 에이스를 들고 있는지, 혹은 킹을 들고서 에이스라고 말하는지 판단해야 한다. 오락의 묘미는 킹을 아지고 있어도 에이스라고 가짓불을 할 수 위치하다는 실은에 위치하다. ‘뻥카(Bluff)’라고 말하고 트럼프를 보자고 요구해 그가 정말 에이스를 들고 위치하다면 돈을 잃고 그 불찬성라면 득을 본다. 여혹 킹이 들어오면 골오락이 시작된다.

이 오락을 잘 하려면 나의 패를 숨기고 맞은편의 패를 읽으면서 담소자약하게 가짓불을 할 수 있어야 우승자가 된다. 이번에는 계제가 불찬성다. 라이어스 포커를 잘하는 명은 무서움와 야심을 조절할 깜냥이 있어야 한다. 간두지세을 피하는 갈음 판돈의 반반 가량를 주고 트럼프를 또다시 섞을 도성 위치하다.

트전파탐지기의 마음씨을 테스트할 수 있는 이 오락은 그들의 본능을 날카롭게 글공부하는 숫돌의 몫을 한다. 그러면서 나의 결점이나 도형을 들키지 않으려고 애쓴다. 그러므로 이 오락을 잘하는 명은 트레이딩도 잘하고, 이 오락에 서툰 경우에는 트레이딩 룸에서의 경쟁력도 떨어질 수밖에 없다. 라이어스 포커를 할 때와 동등로채권 트레이딩을 할 때도트전파탐지기들은각각 맞은편의 결점을 찾고 예측하고 타격의 도형을 찾아내려 한다.

라이어스 포커는 트전파탐지기들에게 단조롭다 오락 앞의 남다르다 의지가 위치하다. 트전파탐지기라면 기꺼이 그 도발을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다. 이 책은 채권의 명인, 살로몬 브라더스(Saloman Brothers)의 영고굴곡굴곡를 실감나게 기술한다. 이런 면에서라이어스 포커의 법칙은대짜 방자은행들의 법칙과 한탄다.

막은 시티집단에 합체되어 조용히 사라졌으나한때는 잘가다 살로몬의 황금기를,이곳에서 4년간 일하였던 저작자 나의 경력을 곁들여 생생하게 기술하고 위치하다. <가장트>, <머니볼>의 저작자로 더 잘 알려진마이클 루이스의 월스트리트 경력담이기도 하다. 주권을 요체으로 돌아가던 월가에서 채권을 전임으로 하던 살로몬은 그저 그런 가의 사무소 중 낱였으나, 80년대 들어서폭발적인채권상가의 번성과모기지 채권 상가에서의 패권을본바탕으로 월가의 요체으로 우뚝이 사게 된다. 방자업계에 발을 들여놓으면 주권이든, 채권이든 하여 증서을 다루더라도 기어이 읽는다는 고전음악 중의 한 권이다.

존 굿프렌드, 마이크로폰 밀켄 등 월가의 민간설화로 알려진 됨됨이들에 대한 시니컬한 기술도 읽는 낙를 더해준다. 모기지로 흥하였으나정크본드로 무너지는 경로에서일어나는 성취신화와 섭행적 숨은싸움는구미면에서도 다른 소설책을 능가할 가량이다. 1989년에 출간된 이 책은 출간 그때 월스트리트를 뒷줄으로 한 책들 중 단연히 꼭대기의 베스트셀러였고, 막까지도 꾸준히 읽히고 위치하다. 이 경로에서 벌어지는 살로몬 안의 경이로운 물의들을 신입사원인 저작자 루이스의 눈으로 그려간다.

그 안에서 움직임하는 돈의 논리학, 만용와 야심으로 가득가득 찬 명들의 겉모양을 보여줌으로써 막연히 월스트리스트를 갈망하는 명들에게 또다시 한 번 구상하다 수 있는 계제를 제공하기도 한다. 옛날 면사포에 쌓여 위치하다 살로먼 브라더스의 적나라한 안 겉모양을 통해 월스트리트의 단면을 볼 수 위치하다. 명들은 월스트리트의 야심을손질하면서도 그들의돈 버는 법칙을 알고 싶어한다. 월가 명들이막도 이 책을 읽는 까닭는,살로먼 브라더스를 주축으로 한 금융권의 영고굴곡굴곡를 통해 금융상가의 본 징표을 이해할 수 있기 까닭이다.

프린스턴 단과대학교에서 미술사를 글공부한 뒤 영국 런던경세제민단과대학에서 경세제민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저작자 : 마이클 루이스] 미국의 비소설책 글쓴이 겸 금융 저널리스트. 목하 《뉴욕타임스매거진》의 칼럼니스트로 거동 중이다. 저작자 루이스는 이 책에서 명들의 이런 이중성을정확하게 드러내다도 한다.

저서로 <머니볼> <가장트> <손전지 보이스> 등이 위치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