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홀덤 주식 투자와

 
 
텍사스홀덤
포커에이스 가입코드YYYY
포커에이스 이벤트
_
포커에이스는 현재
신규회원 3 3 이벤트
매일 5 5 이벤트
친구추천​ 쿠폰 3P
개인 레이크백 1%(20%)
매충 보너스 10%​
​돌발이벤트, 잭팟보너스 진행중
YYYY 코드만 이벤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일단 온갖 오락에 호구가 있다. 주권 방자는 텍사스홀덤와 유사점이 무수하다. 그게 누군지 모르겠다면 막 너이다. 맹세코 방자를 노름과 같다고 말하고자 함은 아니다.

홀덤을 하기전에 기어이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하지만 정말 그만그만하다 유사점이 많이도 보인다. 1. 내가 기하를 가졌고 기하를 걸지.

내가 좋은 패를 받았는지3. 2. 내가 나쁜 패를 받았는지4. 죽어야 할 때와 베팅해야 할 떄 위 네아지를 모르는 명을 우린 호구라고 한다.

일반 명들은 영 모른다. 방자도 마찬아지이다. 내가 기하를 가졌는지부터 모른다. 당연히 기하를 걸어야 할지도 모른다.

방자 되다 밑천과 방자해선 못되다 밑천나의 가용 고혈과, 밑천, 빌려도 되는돈과 아닌돈당연히 카지노에 들어가기 전에 앞서 알고가야 한다. 그렇기에 포커든 방자든 앞서 내 경우을 앎이 갑 선결 목표다. 나중으론 핸드를 읽을줄 모른다. 핸드란 가보를 말함이 아니다.

하지만 첫 트럼프를 받고 만들어질 수 있는 메이드는 이미 가결된다. 당연히 가보 자신도 모르는 등신도 무수하다 하지만 오등가 알아야할 진짜로 핸드는 좋은 트럼프를 받았을때의 승률나쁜 트럼프를 받았을때의 승률 오락이 후반부에 가기 전까진 이 트럼프가 꼭 좋다고만도 볼 수 없고, 나쁘다고 단중지을 도성 없다. 첫 트럼프로 온갖것을 알 수는 없지만, 미니멈 실현성은 읽을 수 있어야한다. 두세번째를 받으면 죽어야 할 트럼프와 레이즈 할 트럼프의 분할은 명확해진다.

많은 방자자들이 가보조차 낯설다 혹은 핸드의 공산을 사뭇 모른채 오락을 즐긴다. 낮은 실현성에도 히든이 나올때까지 베팅하는것은 호구다. 그렇다 그거은 방자가 아니라 가만히 오락이다. 즐거울 수 있지만 돈을 벌 수는 없다.

주권상가에는 수많은 권위자들이 판을친다. 주권과 홀덤의 유사성은 이것만이 아니다. 몇아지 매개변수를 아지고 내세를 예견하며 주가와 거시경제의 향방을 전망한다. 그리고 그거이 꼭 명답인듯 호구들을 매료하다다.

그 수하도 히든이 나올때까지 자기 메이드를 알 수 없다. 문의 고유은 그거이다. 주권 상가의 매개변수는 각각 유기적이고 과히 많은 상호정사로 공명을 주고받는다. 결단코 수하도 꼭대기수 스포츠맨인 워렌버핏이라도, 제시리버모어도 내세를 알 수 없다.

내세를 전망하고 방자한다는것은 딴말로는 매판 애기겠다는 뜻이다. 그리고 꼭대기수인 그들은 그거을 과히 잘 안다. 그런것이 되다가? 송두리째가 알다싶이 포커에서 귀중하다것은 승률이 아니다. 몇번을 죽는가가 아니라 몇번을 애기는가가 아니라, 몇번의 공산 높은 레이즈를 성취시키는가 이게 포커의 고유이다.

아니다. 내세 예견이 불능하다면 오등에게 남은것은 무어인가?방자는 포커가 아니잖아 결국 온갖 내세 예견이 방자를 가결하는것 아냐? 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오등에겐 공산이 있다. 가치방자도 결국 그 공산 높은 트럼프의 콤비네이션일 뿐이다.

주권 방자도 홀덤도 맹세코 단판자웅가 아니란 점을 꼭 기억하자. 가치방자라고 매양 온갖 삽시 승리하는것이 아닌것이 그 증빙다. 말로에 웃기 가해선 맹세코 온갖것을 안다고 착각하지 말자. 요행인점은 홀덤보다 주권상가에 호구가 훨씬 무수하다는 실은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